온라인 접수 시 프로그램 전체가 보이지 않는 경우 해결책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
공지사항 목록

온라인 접수 시 프로그램 전체가 보이지 않는 경우 해결책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-12-16 10:50 조회2,028회 댓글0건

본문

인터넷 접수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전체가 아닌 일부만 보이는 경우는 인터넷 호환성 문제입니다.
(예 : 클라이밍A, B, C... 강좌가 전체가 보이지 않고, 클라이밍A 만 보이는 경우)
 
아래 방법을 따라 인터넷 설정을 변경해주세요.
​< 설정 방법 >
​1. 인터넷 접수 페이지 창 띄우기
2. 도구 → 호환성 보기 설정

9b433a5d8b919f61e0b0b12472bf4232_1477369
 
​3. 호환성 보기 설정 →​ 이 웹사이트 추가​ →​ 닫기
9b433a5d8b919f61e0b0b12472bf4232_1477369
 
4. 재접속
다시 말해, 인터넷 접수 페이지(연두색 페이지가 아닌 수강신청 페이지) 에서 웹사이트 추가를 해주신 후 다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031)995-9526 으로 전화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
※ 온라인 접수는 PC로만 가능합니다.

 *크롬이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진행해 주세요.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